본문 바로가기

* 경제&뉴스 (News)/경제 (Economics)

영웅문S(주식기초/모바일 주식거래/주식) 소개합니다.

키움닷컴의 모바일 매매 시스템 영웅문S



모바일 키움닷컴의 영웅문S 접속 화면 입니다.

그리고 이 모바일앱을 다운 받으면 주식이라는 것은 보안이 확실히 철저해야하기 때문에, V3 모바일용 백신이 켜져있고, 다운을 받아야하더군요! 모바일이여도 모의주식을 하지 않는 주식하는 사람들도 있으니 보안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분류가 나눠져있어, IT,모바일,게임 등.. 여러가지 회사를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실시간으로 등락율이 나옵니다.




회사를 클릭하게되면 차트와 매도 매수를 보게 되네요.

그리고 매수에서는 호가매수,빠른매수 등.. 여러가지가 있더군요.




모의주식을 해보면서 느낀점


친구 권유로 이번 주에 처음으로 주식이라는 것을 하였고 모바일 주식을 해보았습니다. 

제 돈을 가지고 하는 것이지만, 키움닷컴에서 나온 모바일로 영웅문S를 이용하시면 모의주식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모바일에서도 주식을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정말로 유리한 것 같네요.

모의주식을 잠깐이라도 해본 사람으로썬 주식의 차트가 눈에서 잠깐 떨어져있으면, 돈이 떨어질 것 같아서 불안하기도 하더군요.

그래서 주식하는 사람들이 오전 9시부터 ~ 오후 3시까지 정말로 눈빠지게 주식 현황을 보고 있는 것이 공감이 가더라구요.

그리고 저는 모의주식이었기 때문에 잠깐잠깐 하지만, 실제 나의 돈이 몇십만원씩 와따가따 하는데 당연히 신경이 쓰이겠더라구요.

그 회사에 대해 확실한 무언가가 있거나 여러가지 시장을 파악못하게 되면 한번에 훅 갈 수도있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주식 또한 공부를 잘해야하고 시장흐름을 잘 이해해야하는 것 같고, 재미로 할 수도 있지만, 정말 돈을 많이 투자하여 망하는 경우도 많고, 흥하는 경우도 있긴하지만, 정말로 돈이라는 것을 소중히 다루어서 제대로 관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주식을 하게되면 스트레스 또한 극심할 것같고, 시장 흐름 이해도 정말 어렵기 때문에 신중했으면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