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취미 (Hobby)/게임 (Game)

롤(리그오브레전드) 업데이트 오류 해결 방법(롤 33퍼 오류)

 

롤(리그오브레전드) 업데이트 또는 설치 오류 해결 방법(롤 33퍼 오류),LOL

리그오브레전드(League of Legends)업데이트 33 , 리그오브레전드 업데이트 실패, 리그오브레전드 업데이트 오류

 

여러가지 업데이트 오류가 나는 사람들이 많다고 한다.

나 또한 롤 업데이트에서 설치가 안되고, 어떤 부분에서 문제가 있는 걸까? 라고 고민도 많이 했고, 방법들을 

여러가지로 찾아보았다.

 

해결 방법은 여러가지로 정말 많은데, 내가 해결 했던 방법 위주로 설명을 하면 

다른 사용자들도 잘 사용하고 될 것이라고 믿는다.

 


 

첫번째 해결방법

 

C:\Riot Games\League of Legends\RADS\downloads

C:\Riot Games\League of Legends\RADS\solutions

 
찾아보다가 League of Legends 의 다운로드 파일 문제이므로 위에 원래 오류 난 것을 찾아 설치가 되는 방법보다는 두개를 삭제하고 다시 처음부터 리셋의 느낌으로 업데이트 하는 것이 가장 좋을 듯 하다.

두번째 해결방법
방화벽쪽에 문제가 생겨 일어난 것이다. 
리오레 설치 하는 것과 방화벽이 충돌해서 중간에 몇가지의 오류가 뜬 것 같다. 그래서 몇가지 설치가 안되었고, 그것으로 인해 업데이트 오류가 발생한 것 같다. 이 부분을 통해서 업데이트를 진행하니까 바로 게임이 설치되고, 이용할 수 있었다.

 

 
제어판에서 방화벽을 찾거나 왼쪽 밑시작버튼-프로그램 파일검색 에서 방화벽 이라고 치면 Windows 방화벽이라고 나온다.
 

 

그 이후에 원래 방화벽 사용 안 함으로 하면 보안에 위험이 있지만, 

설치하는 잠깐 동안해서 설치 끝난 후에 되돌려도 무난하다.

 

 

 

위와 같이 뜨면 왼쪽 Windows 방화벽 설정 또는 해제 를 클릭한다.

그러면 위와 같은 모습이 나오는데 여기서 빨간색 방패모양인 Windows 방화벽 사용 안 함으로 하고 업데이트를 해보기 바란다.

안된다면 재부팅 후에 다시 한번 시도해보면 된다.

 

그래도 마지막까지 안된다.. 싶으면 롤을 재설치하는 방법도 하나의 해결방법 중 하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