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툴 (Tool)

익스플로러 광고 프로그램 제거(advert application tools) 해결 방법

컴퓨터를 부팅하자마자 자동으로 advert application tool 오류 or advert application tools 광고가 뜨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 경우에는 당황하지마시고 자신에게 불필요한 광고는 지워야합니다. 경우는 다양하게 있고 모든 PC가 전부 같지 않기 때문에 자세한 부분까지는 어렵지만 간단한 시도 해보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익스플로러 악성광고 프로그램 제거, Savepop.exe, advert application tools)

 

 

 

 

광고가 이렇게 뜨는데 이 부분에 대한 해결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해결방법

 

1. 모든 PC는 재부팅을 하면 잘되는 경우가 있기에 재부팅을 먼저 합니다.

 

2. msconfig - 시작프로그램 에 들어가서 그 프로그램 이름 advert application tools가 혹시 있는지 확인합니다.

 

 

 

3. 프로그램 추가/제거에 들어가서 확인을 하고 불필요한 것이나 이름이 같은 광고를 삭제합니다.

 

4. V3,알약,avast etc.. 을 이용하여 정밀검사/빠른검사 최적화,쿠기삭제를 합니다.

 

5.시작버튼+F or 윈도우 탐색기 검색창에서 savepopuninstall.exe라고 적으면 검색이 되는 savepopuninstall.exe를 더블 클릭해서 프로그램 제거 창이 나오면 프로그램 제거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실행해보시고 재부팅 후에 광고가 안뜨게 됩니다.

 

다들 clean PC 사용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