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툴 (Tool)

악성코드 백신 프로그램(Malware Zero Kit(MZK), 바이러스 제로 시즌 2) 리뷰/ 후기

 

악성코드 백신 프로그램(Malware Zero Kit(MZK), 바이러스 제로 시즌 2) 리뷰/ 후기

 

 

 

저자는 지금까지 사용해본 백신 프로그램 중 이 프로그램이 최고라고 생각한다. 다른 모든 바이러스 및 애드웨어, 인터넷 팝업창 문제 등 모든 것을 다 해결해주는 제품입니다. 

 

나무 위키에 따르면 매니저 ViOLeT이 직접 제작한 보조 악성코드 제거 스크립트인 'Malware Zero Kit'(mzk)을 무료로 배포한다. 이 강력한 스크립트를 사용하면 광고창을 띄우는 애드웨어, 악성코드 등의 유해 가능 프로그램을 검사 및 치료할 수 있다. 백신이나 여타 멀웨어 제거 프로그램으로 효과를 보지 못했다면 좀비 pc 등 각종 바이러스를 제거해주므로 한 번 써보기를 권한다.

 

라고 표현이 되어 있다. 그만큼 이 제품은 사용효과도 좋고 문제있는 모든 프로그램을 검사하여 따로 격리해서 둔다.

만약 문제가 발생했을 시에 그 격리된 파일에 들어가서 다른 이름으로 변경 및 자신이 원하든 방법으로 수정하여 다시 배치시킬 수도 있다.

저의 경우 사이트에 자주 뜨는 about:blank 문제라던가, 팝업광고 문제에 해결을 많이 받았으며 어디에도 무료 배포를 하면서 이와 같이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없다고 생각합니다. 

 

 

사이트 주소 = http://cafe.naver.com/malzero/94376

 

Malware Zero - 보조 악성...

Malware Zero Kit (mzk) 보조 악성코드 제거 스크립트가 Malware Ze...

cafe.naver.com

 

 

바이러스 제로 시즌 2에서는 다양한 보안 동향, 보안업체 소식과 각종 보안관련 문제를 공유한다. 다음은 주요 게시판에 대한 설명이다.

 

- 악성코드 정보 및 분석 : 최근 알려진 악성코드 기본 정보 및 유포/분석 정보를 공유한다.

- 보안 취약점/패치 : 여러 유형의 유용한 보안 취약점 정보를 제공한다.

- 보안 업계 소식 : 각 보안 업계의 소식을 올리고 공유한다.

- 악성코드 Q&A : 악성코드 및 바이러스 등에 대한 질문과 답변을 자유롭게 올릴 수 있다.

 

공식 배포하고 있는 사이트가 있다. 

예전부터 이 카페를 많이 이용하였고 오래 전 부터 보안업계에 발을 들이면서 관심있게 지켜본 카페이다. 여러가지로 우리에게 도움을 많이 주려고 노력하시는 분들로 인해 깨끗하고 안전한 컴퓨터 사용이 되지 않나 싶다. 

많은 노력을 통해 만든 바이러스 제로 시즌2 여러분에게 칭찬드리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