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수담 한정식/강남 한정식 맛집/강남 한식 맛집

* Twodragon/맛집 (Good place)











강남 수담 한정식/강남 한정식 맛집/강남 한식 맛집


 요번에 연구실에서 대략 12명의 단체 회식할 장소를 찾던 도중에 선정릉역쪽에 수담 한정식 집을 찾았습니다.

서로 오랜만에 보는 교수와 제자 사이의 좋은 식사를 대접하기 좋은 자리였고, 수담 측에서 전체적으로 만족스럽도록 노력한 자리였습니다. 

외국인들에게 친절하신 식당이였고 너무 바빠보였던게 조금 걱정되고 힘들어보였네요.



 선배들의 회비인 자리에는 너무 비싼 음식을 할 수 없으니 선비상(35,000원) 으로 주문하여 미리 예약을 하였습니다. 다른 종류의 음식도 많았지만 저희는 선비상 으로 주문하였습니다.

강남 주말 금토일만 그러는지는 모르지만 일단 예약금 (50,000원) 정도 걸고 최종 음식 계산할 때 50,000원을 할인하는 방식이였습니다.

 다른 강남 식당 예약은 전부 비슷한 방식으로 알고 있습니다.






 선비상이 수담 한정식 집에서는 저렴할 뿐이지 엄청 배부르게 나옵니다. 역시 한정식 집은 다 먹은 줄 알았는데 끝까지 나오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네요. 첫번째 음식이 나오는 사진만 찍고 그 다음에는 먹느라 정신 없어서 못찍었네요.

음식 먹는 도중에 직원분들이 너무 바뻐보여서 저희가 최대한 대접하는 분의 기분 안상하도록 맥주도 2~3번 벨도 누르고 나가서 주문했는데 음식 주문이나 시킨 음료가 늦게 오시더라구요. 대접하시는 분의 기분이 상해서 추가적인 서비스는 받았지만 다음번에는 누군가 혹시 모를 사태에 걱정되서 나가는 것이니까 대처를 빨리 해주셨으면 서로가 불편한 자리가 안될 수 있지 않을까 싶었습니다.


그래도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고 다시 한번 갈 기회가 있으면 더욱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뵈면 어떨까 싶네요. 그때는 더욱 만족하여 좋은 한정식 집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강남구 삼성동 113 | 수담한정식
도움말 Daum 지도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