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wodragon/일상 (Daily)

[결혼준비] 유에스베드 하남점 에페다 사요 구매후기 (US-Bed Epeda mattress)

안녕하세요. Twodragon입니다.

항상 IT 업무 및 맛집 위주로 올렸고, 새롭게 포스팅할 만한 글이 생기게 되어 작성하게 됩니다.

다들 저와 같이 결혼 준비를 하시면서 굉장히 어려운 부분이 있으실 텐데 저희가 겪었던 후기와 여러 가지 좋은 정보들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집안에 가장 큰 가전/가구/혼수를 고를 때, 우선적으로 필요한 것들을 나열하게 되는데요! 필요한 것은 TV, 침대, 냉장고, 에어컨, 세탁기/건조기, 책상, 청소기, 시스템행거 등으로 추렸습니다. 아래와 같이 엑셀로 정리하게되면 예비신부와 예비신랑 비용을 측정하기 용이하고 과소비 방지도 하며, 서로 결혼 준비를 할 때 원하는 것을 파악하기 쉬워지는 것 같습니다.

 

 

그중 에어컨, 세탁기, 냉장고는 아파트에서 옵션으로 제공하여 나중에 더 좋은 거 사자라고 마음먹으면서 가성비 있게 준비를 하고 있는 중입니다. 

 

 

저희는 혼수 제품 중 침대를 필수로 구매해야하는 제품으로 생각했고, 여러 백화점을 돌면서 씰리(Sealy), 에이스(Ace), 시몬스(Simmons), 브랜드레스(Brandless) 다양한 곳에서 누워보았습니다.

매번 시간날 때마다 2곳씩 방문해서 누워보고 어떤 게 더 나와 맞는지 굉장히 오랫동안 고민하였지만, 사람 많은 백화점에서 오래 눕기도 어려울 뿐만 아니라 나와 어떤 제품이 맞는지 찾기가 어렵더라고요.. 그 와중에 씰리 침대가 괜찮다고 느껴 정찰제로 구매할 수 있다는 유에스베드(US-BED)에 방문하기로 결심하여  유에스베드 하남점을 갔습니다.

 

 

저희 기준에서는 정말 마지막으로 씰리 침대를 구매하고자 갔던 방문이었습니다..

방문할 때 적당히 원하는 라인으로 추천해주시며 그중에 가장 보통~단단함 사이 라인으로 많이 보여주셨고, 어떤 브랜드인지 알려주지 않았습니다. (물론 저는 옆에 마크 보고 에페다,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를 파악하긴 했지만요 ^^)

 

 

에페다 사요 = https://usbed.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622&cate_no=157&display_group=1 

 

유에스베드 수입매트리스 전문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미국매트리스, 씰리,템퍼 매트리스, 유에스베드, 스턴스앤포스터, 침대매트리스, 메모리폼매트리스, 소비자만족도 1위

www.us-bed.co.kr

 

침대 고르는 것은 블라인드 상태로 진행하였고, 어떤 것이 단단한지를 체크하기보단 어떤 매트리스가 나와 잘 맞는가? 를 고민하라고 하셔서 그 말에 맞는 침대를 고르게 되었습니다. 그 침대는 바로 프랑스 No.1 브랜드 에페다 사요 라는 침대이구요~~

4월까지 에페다는 30% 할인 행사도 있었고 이 브랜드는 유에스베드에 입점하면서 사람들이 많이 구매하는 것 같더라고요~

일반적으로 약간 부드러우면서도 딱딱한 정도의 매트리스를 원하는 라인인 분들은 에페다, 씰리, 시몬스, 에이스를 선택하는 것 같아요!

 

 

추가로 유에스 베드 뒤에는 레노마(Renoma) 침구 브랜드가 있어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는 점도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침구도 할인을 받게 되어도 최소 50만 원 이상은 들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