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wodragon/맛집 (Good place)

[서울/합정 맛집] 닭다리와 라멘이 만난 특별한 맛! - 라무라 합정점

안녕하세요. Twodragon 입니다.

 

Who/Why - 누구와 함께 왜 방문하게 되었는지?

이번에 소개하는 라멘 맛집은 여러분과 회사 동료들이 함께 특별한 라멘 체험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바쁜 여의도 업무 속에서 투드래곤과 동료들은 라멘의 매력에 푹 빠져 택시를 타고 찾아간 곳이기도 합니다.

합정에 위치한 라무라 합정점에서는 닭 라멘의 특별한 맛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When/Where - 위치는 어디에 있는지?

이 라면 맛집은 합정 8번 출구에서 짧은 거리만 걸어가면 찾을 수 있습니다. 주변에는 많은 원룸촌이 있으며, 라무라는 외부에서부터 뚜렷한 닭과 달걀의 이미지를 가진 가게로, 일본식 라멘집과 비슷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다만, 점심시간에는 웨이팅이 예상되며 최소 5~20분 정도의 대기시간을 감안해야 합니다.

 

 

 

How/What - 맛집 가기 전에 어떤 것을 알면 좋은지?

흑 닭

라무라에서는 테이블이 일자로 배치되어 있어 4명 이상이면 떨어져 앉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혼자 식사하거나 혼밥하기 좋은 자리도 많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입니다.

미리 웨이팅 시 주문하게 되는데, 라무라의 라면 종류는 적(얼큰), 백(담백), 흑(간장)으로 나뉘고, 사이즈는 알(소식), 병아리(일반식, 닭다리 X), 닭(일반식, 닭다리 O)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적 - 얼큰

백 - 담백

흑 - 간장

------------------------------ 

알 - 소식

병아리 - 일반식 (닭다리 X)

닭 - 일반식 (닭다리 O)

------------------------------ 

 

라면 맛집 내부에는 편안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머리끈 고무줄과 물, 작은 김치 접시가 각 자리에 구비되어 있습니다. 특히, 이곳의 특별한 메뉴 중 하나인 "흑 닭"은 간장 특유의 풍미와 함께, 닭다리의 고기맛이 돋보여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한편, "적 닭"은 얼큰한 맛을 선호하는 분들에게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개인적으로 말씀드리자면, 적 닭은 새로운 맛을 경험하게 해주어 기억에 남는 특별한 라면이었습니다. 이곳에서의 맛있는 라면 경험을 놓치지 마세요!

 

적 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