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12

(4)
윈도우7 비밀번호 분실시 해결 (windows 7 password reset) 윈도우 패스워드 분실 시 해결방법(Windows 7 password Reset solution) 1. 윈도우7 CD/삼성 시스템 복원 미디어 CD/windows 7 USB, DVD 용 CD 중 하나를 선택해서 윈도 설치 화면 중 아래 그림이 나올 때 shift + F10 누릅니다. 2. 명령 프롬프트 창이 나오면 c: 입력 후 엔터 dir 입력후 enter 여러 가지 파일과 디렉터리가 많이 나오고 windows라고 적힌 곳에 windows 설치된 드라이버입니다. 보통 윈도우는 C드라이브에 설치되지만 간혹 D: E: 에 설치된 경우엔 D: 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3.C:\>cd windows\system32 (만약 이 명령어로 실행했을 때 에러가 난다면 윈도우가 설치된 dirver가 아닙니다.) 4. ..
티스토리 초대장 10장 배포합니다(마감) 티스토리 초대장을 배포합니다. 티스토리 초대장을 드립니다. 초대장 10장 없어지는 그 날까지 티스토리라는 건 자신이 얼마나 열심히 꾸미고 열심히 활동하느냐에 따라 블로그의 모습이 달라집니다. 티스토리에 가입하고 싶으신 분,티스토리에 인맥이 없으신 분 모두 와도 괜찮습니다. 그러나 !!! 제일 중요한 것은 열정을 가지고 티스토리 블로그를 활성화 시키겠다는 등의 각오와 열정을 댓글로 말씀해주시길 바랍니다. 댓글은 비공개로 해주시고요! 확실히 열정을 갖고 나는 이러이러한 계획이 있고 이러이러한 활동을 할 것이며 정확히 운영하면 무엇을 할 것인지 하고싶은 말들을 써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선정하는 것이니까 너무들 화내시지 말아주세요. 이메일주소를 꼭 남겨주세요 i n v i t a t i o n 티스토리 초대..
echosmith(에코스미스) 음악세계로!~ 요즘 빌보드차트(billboard) 에서 핫한 가수중 하나다. (나의 마음속에서만 핫한가?ㅎㅎ) 되게 여러가지로 탐나는 그룹이다. 프로필을 알아보던 중.. 인물 정보 에코스미스 (Echosmith) 가수멤버시드니 시에로타(Sydney Sierota. 보컬), 제이미 시에로타(Jamie Sierota, 기타), 노아 시에로타(Noah Sierota, 베이스), 그레이엄 시에로타(Graham Sierota, 드럼)데뷔2013년 1집 앨범 [Talking Dreams]사이트공식사이트,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 아니.. Sierota (시에로타) 로 성이 모두 같은 것이었다. 여러가지 정보를 모아서 찾아보니 LA출신의 4남매라고 한다. 10대때부터 데뷔를 하였고, 대규모 가족 밴드라고 하는 이유는 아버지가 프..
애니메이션 :: 아오하라이드(アオハライド) 아오하라이드(アオハライド) 애니 후기 최근에 아오하라이드를 보고 달달한 사랑이 너무 보기 좋고 간질간질했다.여자주인공인 후타바는 정말로 귀여운 행동에 so cool 한 모습은 어딘가 학창시절이 보던 부끄러움 많은 여자학생을 보는 느낌이었다.코우라는 남자 주인공의 목소리가 약간 낮은 톤에 기운 없는 목소리라서 약간 아쉬웠던 점도 있었다. 첫사랑의 느낌을 잘 살려서 만화보는 시청자들도 첫사랑의 한 때를 추억을 떠오르게 하고 첫사랑과 잘 되었으면 어떨까 라는 느낌을 받았다.누군가를 처음 사랑한다는 것은 남자든 여자든 처음으로써의 설렘이라는 것이기 때문에 잊을 수 없는 것 같다. 그렇게 코우와 후타바는 어릴 적엔 좋아했지만 고등학생되서는 아니라고 하는 시크한 코우와 호감을 가지고 있는 후타바의 모습이 어째보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