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10

(5)
2015_dump 네트워크 패킷분석 wireshark를 이용한 네트워크 패킷분석 파일과 보고서입니다. 2015_dump 문제 텍스트 파일입니다. 2015_dump 네트워크 패킷 분석 자료입니다.
quiz01,quiz02 네트워크 패킷분석 quiz01,quiz02 네트워크 패킷분석 wireshark를 이용한 네트워크 패킷분석 파일과 보고서입니다. quiz01,02 문제 텍스트 파일입니다. quiz01, quiz02 네트워크 패킷 분석 자료입니다. quiz02.pcapng 파일은 avast에서 악성코드로 분류하여 업로드를 하지 않으려 했으나, 보고서에서 파일 분석이 필요하여 업로드합니다.
익스플로러 광고 프로그램 제거(advert application tools) 해결 방법 컴퓨터를 부팅하자마자 자동으로 advert application tool 오류 or advert application tools 광고가 뜨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 경우에는 당황하지마시고 자신에게 불필요한 광고는 지워야합니다. 경우는 다양하게 있고 모든 PC가 전부 같지 않기 때문에 자세한 부분까지는 어렵지만 간단한 시도 해보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익스플로러 악성광고 프로그램 제거, Savepop.exe, advert application tools) 광고가 이렇게 뜨는데 이 부분에 대한 해결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해결방법 1. 모든 PC는 재부팅을 하면 잘되는 경우가 있기에 재부팅을 먼저 합니다. 2. msconfig - 시작프로그램 에 들어가서 그 프로그램 이름 advert application ..
티스토리 초대장 10장을 배포합니다.(마감) 티스토리 초대장을 배포합니다. 티스토리 초대장을 드립니다.초대장 10장 없어지는 그 날까지 티스토리라는 건 자신이 얼마나 열심히 꾸미고 열심히 활동하느냐에 따라 블로그의 모습이 달라집니다. 티스토리에 가입하고 싶으신 분,티스토리에 인맥이 없으신 분 모두 와도 괜찮습니다. 그러나 !!! 제일 중요한 것은 열정을 가지고 티스토리 블로그를 활성화 시키겠다는 등의 각오와 열정을 댓글로 말씀해주시길 바랍니다. 댓글은 비공개로 해주시고요! 확실히 열정을 갖고 나는 이러이러한 계획이 있고 이러이러한 활동을 할 것이며 정확히 운영하면 무엇을 할 것인지 하고싶은 말들을 써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선정하는 것이니까 너무들 화내시지 말아주세요. 이메일주소를 꼭 남겨주세요i n v i t a t i o n티스토리 초대장+ ..
형제끼리 떠난 일본 오사카-교토-히메지 여행기 (Japan Osaka-Kyoto-Himeji Travel) 안녕하세요. Twodragon입니다. 2016.05.17 ~ 05.25 Osaka Travel 중 일어난 일들, 일본 문화에 대해 천천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여행은 가족인 동생과 같이 첫 해외여행을 알려주고자 가게 되었습니다. travel plan = 아비코(오사카 시립 대학) - 히메지 - 오사카코 - 오사카성 - 난바(신사이바시) - 교토/오사카로, 일본 여행은 가깝고 맛있는 먹거리 또는 구경거리가 많아 놀러 많은 사람들이 가는 편이다. 처음 간사이 국제공항에서 난바로 도착하자마자 찍은 사진이다. 가까우면서도 먼 나라 일본, 깔끔하고 도톤보리 거리는 정말로 많은 생각이 드는 곳이다. 아키코 역 - 오사카 시립 대학교 깔끔한 대학 풍경과 많은 자전거와 대학생들의 밝고 활기찬 모습은 즐겁고도 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