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4

(3)
네트워크 패킷 분석 Quiz 02 네트워크 패킷 분석 Quiz 02 본 캡처 파일은 "제로 데이"공격을 경험 네트워크에서 가져온 Packet Dump 파일이다. 네트워크 관리자는 당신에게 분석 요청했다.관리자는 141.157.228.12이 서버 이고, 10.1.1.31있는 클라이언트 시스템이다. 1. 어떤 응용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파일을 전송 하였는가?2. 파일을 수신하는 호스트의 IP 주소는 무엇인가?3. 전송되는 파일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Quiz 02 txt와 pcap 파일
티스토리 초대장을 10장 배포합니다(마감) 티스토리 초대장을 배포합니다. 티스토리 초대장을 드립니다.초대장 10장 없어지는 그 날까지 티스토리라는 건 자신이 얼마나 열심히 꾸미고 열심히 활동하느냐에 따라 블로그의 모습이 달라집니다. 티스토리에 가입하고 싶으신 분,티스토리에 인맥이 없으신 분 모두 와도 괜찮습니다. 그러나 !!! 제일 중요한 것은 열정을 가지고 티스토리 블로그를 활성화 시키겠다는 등의 각오와 열정을 댓글로 말씀해주시길 바랍니다. 댓글은 비공개로 해주시고요! 확실히 열정을 갖고 나는 이러이러한 계획이 있고 이러이러한 활동을 할 것이며 정확히 운영하면 무엇을 할 것인지 하고싶은 말들을 써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선정하는 것이니까 너무들 화내시지 말아주세요. 이메일주소를 꼭 남겨주세요i n v i t a t i o n티스토리 초대장+ ..
공릉 커피랑도서관 :: 세미나 및 공부하기 좋은 북카페(서울과학기술대학교) 대학원 입학할 때, 무언가 서울과학기술대학교에서 특별한 일이나 새로운 느낌을 받고 싶어서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지원을 했다. 처음에는 서울과학기술대 근처에 아무것도 모르고 어디에 위치하는지도 몰랐는데 커피랑 도서관 종일 회원권으로 장학생 1달간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지금은 1달 기간이 끝났지만, 나에게 새로운 도전에 활력을 넣어준 커피랑 도서관에게 감사에 말씀을 드립니다. 공식 커피랑 도서관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coffeelaonlibrary 커피랑도서관 커피랑도서관, 서울. 좋아하는 사람 4,448명 · 이야기하고 있는 사람들 66명. 비전을 품고 기도하고 공부하라! 품격있게 공부하는 영국형 도서관 커피랑도서관입니다. (카페) 개방형,파티션형,고시형,스터디룸까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