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5

(5)
[이태원 클럽/라운지 바] 이태원 에이라운드/A.ROUND/녹사평 에이라운드믹서블 2018/05/12 - [* 취미 (Hobby)/페스티벌 (Festival)] - 이태원 래빗홀 클럽/ Itaewon Rabbit Hole club/ 이태원 핫한 클럽/ 언더그라운드 클럽 2018/05/09 - [* 취미 (Hobby)/페스티벌 (Festival)] - 이태원 소프 클럽/ Itaewon soap club/ 분위기 있는 클럽 이태원에 아는 지인 DJ COTIER가 플레이한다고 하여 방문하게 된 에이 라운드 바입니다. 처음에는 되게 어색하고 특이한 위치에 있어서 한번 가보고 싶었던 곳입니다. 위치는 대략적으로 이태원과 녹사평 사이에 있으며 큰 삼거리 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길을 걷고 있으니 예전 위디엠의 핫플레이스 도죠 라운지 바가 생각나는 밤이었습니다. 근처에 유명 바가 있었던 것으로..
[이태원 클럽] 이태원 래빗홀 (Itaewon Rabbit Hole club/ 이태원 핫한 클럽/ 언더그라운드 클럽) 2018/05/24 - [* 취미 (Hobby)/페스티벌 (Festival)] - [이태원 클럽/라운지 바] 이태원 에이라운드/A.ROUND/녹사평 에이라운드믹서블 2018/05/09 - [* 취미 (Hobby)/페스티벌 (Festival)] - 이태원 소프 클럽/ Itaewon soap club/ 분위기 있는 클럽 이태원에서 베이스 뮤직 클럽이라고 하면 래빗홀이 단연 최고라고 생각하는 곳입니다. 제가 제일 즐겨찾는 클럽이며 사장님께서 매번 분위기와 음악에 신경쓰는 모습을 가장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사장님이 바리오닉스님으로 알고 있는데.. 쨋든 래빗홀하면 이름 그대로 '토끼굴' 이라고 많이 부르며, 소넨덱 클럽이 4층이라면 래빗홀은 지하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특히, 소프 클럽 가는 길..
[이태원 클럽] 이태원 소프 클럽 (Itaewon soap club/ 분위기 있는 클럽) 2018/05/24 - [* 취미 (Hobby)/페스티벌 (Festival)] - [이태원 클럽/라운지 바] 이태원 에이라운드/A.ROUND/녹사평 에이라운드믹서블 2018/05/12 - [* 취미 (Hobby)/페스티벌 (Festival)] - [이태원 클럽] 이태원 래빗홀 (Itaewon Rabbit Hole club/ 이태원 핫한 클럽/ 언더그라운드 클럽) 분위기 있는 클럽으로 들어가기 전에는 위치는 해밀톤 호텔 반대편 출구이며, 래빗 홀과 소넨 덱 클럽 근처에서 조금 더 들어가면 이태원 소프 클럽이 위치해 있다. 게스트 입장은 대체로 불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으며, 입장료는 2만 원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게스트 입장이 없는 편이어도 많은 사람이 빠졌다가 들어갔다가 하는 분위기는 아니고 어두운 느낌..
2017 월디페 페스티벌 World DJ Festival (WDJF) 축제 분위기 2017 월디페 페스티벌 World DJ Festival (WDJF) 축제 분위기 작년 2017년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로 불리는 월디페에 다녀왔습니다. 올해 2018 월디페 시즌이 다가오기에 예전 추억을 되살리면서 글을 포스팅하게 되네요. 페스티벌은 2017년 대부분 가려고 노력했고, 올해도 월디페 2018 '초대권', '당첨권', 및 '구입'을 통해 갈 예정입니다. 주로 DJ들의 사운드와 현재 유명한 DJ 위주로 알려드리면서 페스티벌 가기 전에는 DJ들의 음악을 꼭 듣고 가시길 추천합니다! 작년 기억을 살려서 작년의 월디페 2017 라인업을 전체적으로 살펴볼게요 작년에 라인업은 주로 국내 로컬 DJ들이 너무 좋았던 한 해였습니다. 국내 아티스트로는 펑키한 그루브와 빅 룸 장르인 준코코(Juncoco),..
공릉 일식 맛집 네코정 혼밥하기 좋은 곳 최근에 연구실 업무로 지친 나에게 저녁을 선물하려는데.. 정말로 분위기 있어서 연인끼리 와도 좋고 혼밥 하기 좋은 곳이며, 맛집을 찾아서 여러분들에게 소개하고자 이렇게 글을 남겨봅니다. 네코정에 도착하게되면 이와 같이 벨을 누르라고 합니다. 정말로 일식집에 온 느낌이 확 들지 않나요? 특히나 영업 중으로 복 들어온다는 고양이 모습까지 간판과 어울리는 분위기였습니다. 그 날그날마다 음식이 다르다고 하며 매주 특정 요일에만 나오는 메뉴가 있다고 하네요 위치가 정말 어렵지만 동신상가 쪽이며 서울과기대 쪽에서 오다가 뚜레쥬르 2층 건물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에비 가츠동, 믹스 가츠동, 스테이크동, 사케동, 스테이크 덮밥이랑 연어덮밥 여러 가지가 있었다고 하지만 제가 간 날에는 스테이크 덮밥이 없었고요. 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