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에이라운드/A.ROUND/녹사평 에이라운드믹서블

* 취미 (Habit)/페스티벌 (Festival)











이태원 에이라운드/A.ROUND/녹사평 에이라운드믹서블


이태원에 아는 지인 DJ COTIER가 플레이한다고하여 방문하게 된  에이라운드 바입니다.

처음에는 되게 어색하고 특이한 위치에 있어서 한번 가보고 싶었던 곳입니다. 

위치는 대략적으로 이태원과 녹사평 사이에 있으며 큰 삼거리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길을 걷고 있으니 예전 위디엠의 핫플레이스 도죠 라운지 가 생각나는 밤이었습니다.




근처에 유명 바가 있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정확한 네임은 기억나지 않네요~

그리고 지인이 트는 테크노 음악이랑 분위기가 너무 어우러졌던 곳입니다. 다 같이 바에서 술 한잔하기 좋은 장소라고 생각합니다.

 



DJ 플레이 박스는 위와 같이 흔들거립니다ㅎㅎ 되게 특이한 구조였어요

그리고 플레이를 자세히 볼 수 있었고 음악에 맞춰 DJ 장비도 움직이는 것 같아서 역동적인 느낌이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분위기랑 크기도 적당했었습니다. 술의 가격을 보니까 양주류로 바틀을 사면 값싸게 먹을 수 있어요

다른 곳에서 술먹는 것보다 정말 좋았던 선택이었습니다.




술도 이것저것 먹으려고했으나 WEDM 멤버중 친한 분이 양주를 쏘셨지요~

그거슨 바로 아네호(ANEJO).. 데낄라 종류 중 비싼 술로 알고만 있었던 것이지요.





양주를 처음 볼 때 마야의 스톤 피라드를 연상한 아이코닉 삼각형 모양으로 1800 데킬라의 문장이 장식되어있다. 

“Trabajo, Passion, Honestidad” (일, 열정, 정직)이란 단어가 나열되어 있는 이 문장은 역사적으로 풍부한 데킬라를 만드는 과정에 쓰이는 명예와 전통상징한다고 하네요 [1]. 아네호(Añejo)는 스페인어로 “Aged”란 뜻으로 1800 아네호는 최고 품질만 골라낸 8~12년 사이의 100% 웨버 블루 아가베를 사용하여 French Oak Barrels에서 최소 14개월 숙성한 제품이다.





아네호 1800도수 40도에 달하는 고급 양주에 속하며, 100%용설란으로 오크동에서 1년이상 숙성시켰다고 한다. 아네호호세쿠엘보와 비슷한 맛이지만, 목넘김이 부드러우며 데킬라의 깊은 맛과 깊은 향이 있다. 기본적인 데킬라와 다르게 깊은 맛은 어디서도 먹을 수 없는 느낌이라고 생각하는게 좋을 것 같다. 


데낄라 먹는 방법토닉워터와 데낄라를 섞어서 먹는 사람도 있지만, 아네호는 바텐더 추천에 의하면 비싼 술이기에 으로 맛을 느끼면서 마시는게 좋다고 한다.  일반 데낄라 먹듯이 소금 찍어서 입에 댄다음에 으로 마시고 레몬으로 마무리하는 것이 가장 맛있는 방법이었다.

 


1. 골드컴퍼니, "1800 아네호 750ml, '숙성된' 최상급 프리미엄 데킬라", http://blog.daum.net/gold_company/825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34-54 | 에이라운드
도움말 Daum 지도
BlogIcon Void Dragon 2018.05.27 19:35 신고 URL EDIT REPLY
투드ㅎㅇ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