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3

(7)
컴퓨터 프로그램 추가/제거 숨기기::삭제::복구 컴퓨터 프로그램 추가/제거 숨기기::삭제::복구 에 대해 설명하려고 합니다.여러가지 문제로 인해 프로그램 추가/제거를 많이 이용하게 됩니다.하지만 PC방 또는 사생활 등.. 여러 문제로 이 곳을 숨기거나 삭제를 하고 싶은 경우가 있습니다. 시작 - cmd - regedit 또는 시작 - 실행 - regedit 를 입력합니다. Windows 32bit(윈도우 32비트) 또는 윈도우 XP 경우HKEY_LOCAL_MACHINE\SOFTWARE\Microsoft\Windows\CurrentVersion\Uninistall Windows 64 bit(윈도우 64비트) 경우HKEY_LOCAL_MACHINE\WOW6432Node\MICROSOFT\Microsoft\Windows\CurrentVersion\Uninst..
티스토리 초대장 5장을 배포합니다.(마감) 티스토리 초대장을 배포합니다. 티스토리 초대장을 드립니다. 초대장 5장 없어지는 그 날까지 티스토리라는 건 자신이 얼마나 열심히 꾸미고 열심히 활동하느냐에 따라 블로그의 모습이 달라집니다. 티스토리에 가입하고 싶으신 분,티스토리에 인맥이 없으신 분 모두 와도 괜찮습니다. 그러나 !!! 제일 중요한 것은 열정을 가지고 티스토리 블로그를 활성화 시키겠다는 등의 각오와 열정을 댓글로 말씀해주시길 바랍니다. 댓글은 비공개로 해주시고요! 확실히 열정을 갖고 나는 이러이러한 계획이 있고 이러이러한 활동을 할 것이며 정확히 운영하면 무엇을 할 것인지 하고싶은 말들을 써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선정하는 것이니까 너무들 화내시지 말아주세요. 이메일주소를 꼭 남겨주세요 i n v i t a t i o n티스토리 초대장+..
롤(리그오브레전드) 업데이트 오류 해결 방법(롤 33퍼 오류) 롤(리그오브레전드) 업데이트 또는 설치 오류 해결 방법(롤 33퍼 오류),LOL 리그오브레전드(League of Legends)업데이트 33 , 리그오브레전드 업데이트 실패, 리그오브레전드 업데이트 오류 여러가지 업데이트 오류가 나는 사람들이 많다고 한다. 나 또한 롤 업데이트에서 설치가 안되고, 어떤 부분에서 문제가 있는 걸까? 라고 고민도 많이 했고, 방법들을 여러가지로 찾아보았다. 해결 방법은 여러가지로 정말 많은데, 내가 해결 했던 방법 위주로 설명을 하면 다른 사용자들도 잘 사용하고 될 것이라고 믿는다. 첫번째 해결방법 C:\Riot Games\League of Legends\RADS\downloads C:\Riot Games\League of Legends\RADS\solutions 찾아보다가..
아오하라이드 (Ao Ha Ride,2014) 리뷰/후기 아오하라이드 アオハライド (Ao Ha Ride,2014) 리뷰/후기 アオハ (청춘) + ライド(라이드) = 청춘을 탄다. 일생에 한 번뿐인 '청춘'이라는 자전거를 선물 받다.받다. 라는 제목의 뜻을 가지고 있다. 자전거를 비유해서 여러 가지 감정을 표현하는 내용이기도 하다. -아오하라이드 인물관계도 약간 복잡한 짝사랑의 사이가 많지만 이렇게 해야 순정물이지 않겠나 싶다. 아오하라이드 영화는 애니와 비교해 보았을 때 약간은 아쉬운 부분들이 많이 남지만, 그래도 사랑의 감정선은 잘 살린 것 같다. 아오하라이드 애니가 너무 잘 표현했던 부분도 있었고, 애니메이션을 실제 인물과 비교하면서 영화로 만들기에는 100% 실현을 못하기 때문인 듯하다. "돌아가는 길이야 말로 청춘인 거야"라는 대사가 있는데, 정말로 그..
NELL(넬) 음악세계로!~ 이번에 가수는 NELL(넬)입니다. 원래 가장 좋아하는 가수인데 소개를 조금 늦게 하였네요. 넬(nell) 록 밴드 넬은 대한민국의 모던 록 밴드이다. 위키백과 첫 활동 장소: 서울특별시 (1999년) 멤버: 김종완, 이재경, 정재원, 이정훈 수상: 골든 디스크 Rock상, Mnet 아시안 뮤직 어워드 록 음악상 조디 포스터 주연인 NELL이라는 영화에서 그룹명을 가져왔다고 한다. (그룹명을 지을 때 히드라리스크..라는 이상한 그룹명이 나왔다고 풍문으로 들려오더라) rock 밴드 중에 상당히 어려운 음악 세계관과 감성적인 부분을 많이 다루는 밴드라고 생각한다. 특히나 가사에서는 상당히 어두우면서 죽음, 자살 등.. 여러 가지로 표현이 되는데, 그와 반대로 음악적인 연주 측면에서는 상당히 밝고 감성적인 작..
정보기기운용기능사 필기 후기/팁/기출문제 정보기기 운용기능사 필기 후기/팁/기출문제 정보기기 운용기능사 필기 2015년 1월에 시험을 치렀다. 대부분 문제은행 식이였으며, 2000년 ~ 2011년 기출문제만 꾸준히 보면 합격할 수 있다. 변조 AM, PM, FM, PSK, ASK, FSK 등.. 상당히 복잡하고 정보기기 운용기능사 실기 기출과는 관련 없는 문제가 나와서 조금 이상하기도 하고 이해가 안 되었지만, 기본적인 정보처리 시험인 전자계산기와 정보기기, 정보통신 등.. 광대한 IT 분야에 대한 시험을 치르는 느낌이었다. 정보통신에 모든 것을 하면 정말로 많은 부분이 있는데 그것을 어떻게 다 공부하는가?.. 정말 필요한 부분이나 명령어 문제 등.. 이런 것으로 실기와 연관이 될 만한 것들이 나왔으면 좋겠다. F-4 비자를 위해 취득하는 경우..
정보기기운용기능사 실기시험 후기/팁/기출문제 정보기기 운용기능사 실기시험 후기/팁/기출문제 처음에 정보기기운용기능사 실기가 2011년 이후로 조금 더 강화되었고, 조금은 외국 자격증 CCNA와 비슷한 수준으로 가려는 경향을 보이고 있어서 관심이 있어 군생활 중에 마지막 남은 시간에 공부를 하였습니다. 실제로 공부한 기간은 2/5일부터 설날(구정)에 마음을 잡고 확실히 공부를 붙잡았고, CCNA 보았던 기억이 있어 조금은 공부하는데 수월했습니다. 총 소요일수는 15일 정도 공부를 하였습니다. IT 전공자가 아닌 사람에게는 확실히 어려운 부분이고, 이해와 명령어 외우기 , 복잡한 모양 등.. 상당히 어려울 거라고 생각되네요. 2016년 2월 20일 8시30분 상시검정을 치렀고, 한국폴리텍대학 성남캠퍼스에서 정보기기운용기능사 실기를 보았습니다. 처음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