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취미 (Hobby)

시크릿(수 세기 동안 단 1%만이 알았던 부와 성공의 비밀) 도서 책[Secret]



시크릿(Secret)

이 도서는 나에게는 조금 특별한 책이었다. 나의 마음을 바꾸어준 계기가 되었다랄까?!




이 책이 갑자기 생각난 이유는 김미경 강사님이 꿈을 꾸면 뭔가가 좋아진다는 말을 듣고 갑자기 문뜩 이 도서가 생각이 나더군요!

고등학교 당시 조금 많이 우울하고 피곤하고 지칠 날이 가끔 있었습니다. 

그런데 밑의 영상을 보고 내가 바보같이 왜 우울했을까? 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이 책을 볼 때 정말 행복했습니다. 

만약 내가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그것을 계속적으로 추구한다면 내가 원하는 것들을 끌어들이는 힘을 가질 수 있을까? 라고 말이죠..

자신이 갈망하는 것을 꾸준히 추구하고 그것에 대해 노력도 한다면 가능하다고 하네요.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한없이 즐겁고 그것에 플러스 알파적으로 부유해지는 상위1% 들도 있다고 하네요


이런게 바로 긍정의 힘! 아니겠습니까?




요즘도 가끔 우울함이 나타나곤 하는 데 항상 저는 행복한 삶을 바라는 것도 있지만 그것보다는 

하루하루 즐겁게 행복하게 살아가는 인생이 더욱 좋다고 생각합니다.

만약 하루하루가 행복하다면? 당신은 어떻겠습니까?




http://tvpot.daum.net/v/EzOWSJC4d4Q$



책을 안읽었거나 그냥 추가적으로 더 보고싶다는 분들!

꼭한번 위 링크에 들어가셔서 동영상을 봐보시기 바립니다. 세상을 보는 시각이 달라질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예전에 봤던 동영상이 있는 데 한번 오랜만에 보고 다시 한번 긍정의 마인드를 심도록 노력하려고합니다. 






그리고 책을 사서보는 것이 아무래도 더욱 좋지 않겠습니까?



YES24 = 시크릿(The Secret) 


Amazon = The Secret




요새는 아마존에서 직구로 사기에도 매우 편하기 때문에 상황에 따라 둘 중 한곳에서 책을 한번 사시 읽으시는 것은 어떨까요?  


한번뿐인 인생에서 못하는 일도 없는 것같고, 항상 긍정적인 마인드로 다가간다면 행복해 질 수 있지 않나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