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취미 (Hobby)/MUSIC

ELLEGARDEN (엘르가든/엘레가든) 음악세계로!~









엘르가든 (Ellegarden) 가수
멤버
호소미 타케시(細美武士, 보컬, 기타), 우부카타 신이치(生形眞一, 기타), 타카다 유이치(高田雄一, 베이스), 타카하시 히로타카(高橋宏貴, 드럼)
데뷔
2001년 EP 앨범 [Ellegarden]
경력
1998 그룹 결성


네이버 횽의 짧은 프로필



일본 가수라는 것이다. 
다들 이 말을 들을 때 의외로 충격일지도 모른다. 나도 그랬다.
너무나도 영어발음이 정확하고 이것은 외국 노래일 것이다. 라는 느낌이 확실했다.
근데 일본사람...  아마 제일 처음으로 이 노래를 접했을 시기로 따져서는 일본가수노래 듣기 최초 곡이랄까?(애니메이션 ED,OP 빼고..)
정말 좋은 곡도 많고, 특히 신나는 노래,방방 뛰고 싶은 노래를 듣고 싶거나 할 때 이 노래가 제일 이라고 생각하기도 한다.
그 외에도 SUM41,Green Day 등.. 있지만 엘레가든도 펑크쪽에서는 최고라고 생각한다.







ELLEGARDEN - Marry Me


이 노래는 중학교 3학년때 많이 들었던 노래이다. 왜냐하면 일단 중학교 수행평가가 POP 노래부르기였고, 이 노래에 매력이 있었다.
그리고 사랑하는 여인에게 자신이 싫어하는 남자에게 그와 결혼하지말고 나랑 결혼하자 라는 의미가 있다.
엄청난 질투 가사랄까? ㅋㅋㅋ
어쨋든 정말 좋아하는 곡이고, 한동안 Ellegarden 팬이여서 엄청나게 전곡듣고 했었다. 
추억의 노래라고 할 수 있다.



ELLEGARDEN - Make A Wish


소원을 빌자는 내용이다. 그리고 조용히 잔잔하게 말하다가 마지막엔 엄청나게 드럼과 기타 등.. 엄청나게 신나게 바뀐다.
이런 반전있는 곡이다.. 반전묘미 노래



ELLEGARDEN - SuperNova


그녀와의 이별? 어쩃든 .. 그녀에게 좋은 말을 들었지만 계속 위로라는 말의 느낌을 받아 점점 그녀와 멀어지는... 그런 가사
노래 역시 가사가 슬프기때문에 그 슬픔마음으로 신나게 음악을 표현하는 그런 느낌이랄까..






제일 유명한 엘레가든의 Marry me 노래이다.

ELLEGARDEN - Marry Me





좋고 평화로운 곡 듣고 다들 마음이 평안해지고 잠도 잘오고 스트레스들이 모두 풀리셨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좋은 이어폰과 헤드셋으로 평화로운 느낌을 몇 배로 받았으면 좋겠네요!

링크 : DMAC



오늘 하루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