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취미 (Hobby)/MUSIC

k팝스타2/K-POPStar2(방예담/라쿤보이즈/이천원/악동뮤지션/앤드류최) Top5 진출


K팝스타2(K-POPStar2/방예담/라쿤보이즈/이천원/악동뮤지션/앤드류최) Top5 진출



오늘 K팝 스타 Top 5 진출자가 결정이 되었다.

전부다 처음부터 끝까지 보지는 못하였지만, 노래를 들었을 때 너무 좋은 곡이 있었다.






이번 곡은 앤드류 최 - 죽겠네 (인디밴드 10cm의 )


앤드류 최는 감미로운 목소리가 정말 대단한 것 같다. 그리고 아이돌을 양육하려는 KPOP 심사에서 생존자로 있다는 것도 조금 신기하고, 나이가 많다고 가수를 못하는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SM/JYP/YG 를 들어갈 수 없다는 것이 아니다.

하지만 요즘 시대적으로 보았을 때는 아이돌을 양육하려는 회사이기 때문에 

그 경쟁에서 살아남아 있다는 것이 대단하다고 말할 수 있는 것 같다. 



라쿤보이즈 - So Hot(원더걸스의 곡)


이번 곡은 역시 좋았지만, So hot 의 원곡 느낌이 모두의 기억속에 강렬히 남아있어서, 제대로 못들었다는 게 아쉽다.

다시 들어보니까 So hot 과는 다르게 조금 색다르게 느껴진 것 같았다.

역시 라쿤보이즈하면 하모니가 대단하다고 생각한다.




이천원 - 개구쟁이(산울림의 곡)


이천원 팀은 조금 시시비비가 많은 팀 같다. 심사위원들은 이천원이라는 팀을 안좋게 평가한다고 하고 있다. 

음정이 불안정하고 등등... 그렇지만 문자투표로 여기까지 왔다고 대다수의 사람들이 말한다. 

하지만, 이렇게 문자투표라도 순위를 압도할 수 있다는 것은 시청자들이 이천원에게 기대하는 부분이 많을 것 이다.

그렇기 때문에 많이 분발하였으면 좋겠고, 노래에 대한 평가가 조금 극과 극으로 나누어지는 것이 아쉬웠다.







방예담 - I do(비의 곡)


이번 노래 선 곡은 조금 기대를 했었다. 

비가 귀엽게 불렀던 곡이였던 것 같은데, 어린 아이가 하면 어떤 새로운 귀여움으로 찾아올까? 라는 생각을 하였다.

그렇지만 조금 아쉬웠던 부분이 있던 것 같았다. 전체적으로 Kpop스타2 의 소리가 이상한건지 뭔가 전체적으로 모든 가수들 모두 마이크가 

이상하였는 지 조금 뭔가 듣기 불편한 부분이 있었다.





그래도 이번 곡을 잘 소화하긴 하였지만, 저스틴비버의 baby 같은 좋은 무대는 나오지 않아 아쉬움이 있다.



동영상 : http://youtu.be/2JrFfSgwFZY





악동뮤지션 - 크레센도,크레셴도(Crescendo) 자작곡(?)


악동뮤지션 노래는 거의다 들었지만, 확실히 이번 곡은 좋다.

다리꼬지마 처음에 시초였을 때 제대로 이 팀은 뜬다 라고 느껴졌지만, 그 이후에는 조금 하락세를 보였다. 

중간에 못나니 라는 곡도 좋았고, 여러가지도 좋았지만 뭔가 대중을 확 사로잡을 느낌은 아니였었다.

그래도 다행히 이번 곡은 성공적인 것 같았다.

그렇지만 많이 아쉬웠던 것은 춤을 추면서 하여 그런지 음이탈도 났던 것 같고, 조금 힘들어보이는 모습이 보였다.

확실히 춤추면서 노래한다는 게 어렵지... 가만히 서서 노래방에서 불러도 숨차고 그런데... 

어쨋든 이번 곡을 통해 다시 한번 악동뮤지션에게 다른 좋은 노래를 시청자에게 들려주었기에 자기 자신들에게 큰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



동영상 : http://youtu.be/nGJt-r9qpbA








요번에 Top 5 진출 못한 신지훈은 아쉽게 되었다. 노래도 정말 잘 부르고, 목소리 음색도 이쁜데..

문자투표에서 밀렸다고 생각이 든다. 

아쉽지만 더욱 큰 무대에서 좋은 가수로 거듭났으면 좋겠다.

저작권때문에 요즘에 동영상 업로드가 힘드네요..


좋고 평화로운 곡 듣고 다들 마음이 평안해지고 잠도 잘오고 스트레스들이 모두 풀리셨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좋은 이어폰과 헤드셋으로 평화로운 느낌을 몇 배로 받았으면 좋겠네요!

링크 : DMAC



오늘 하루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