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wodragon/취업

IBM 자기소개서 및 전공소개서 합격 서류 (아이비엠 입사지원서 서류 및 적성시험)

안녕하세요. Twodragon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IBM 코리아 서류와 적성 시험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먼저 이력서 및 서류 합격 먼저 중요하겠지요? 그리고 저는 지금까지 많은 기업의 서류작성과 면접 그리고 다양한 세미나들을 하였습니다.

IBM 와일드 블루는 특이했던 느낌이 많았는데 학부, 성적, 영어 등 많은 부분에 있어 의무적으로 내야하는 느낌은 없었습니다. 또한, 서류에서는 많이 붙여주는 느낌이었으며 포트폴리오 작성이 중요하다고 느꼈습니다.

취준생 및 취업 관련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앞으로는 진행했던 서류 노하우와 적성 시험에 대해 설명하려고 합니다. 먼저 지금까지 진행했던 IBM 코리아 인턴의 전공 소개서와 자기소개서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또한 아이비엠 전공 시험에 대해 조금은 상세히 풀어볼까 합니다.

 

IBM 서류 합격 자기소개서 (IBM 포트폴리오 양식) = https://www.happycampus.com/intro-doc/22327535/

 

IBM 서류 합격 자기소개서 (IBM 포트폴리오 양식) 자기소개서

프로젝트 및 연구 경험 Development of an immersive and interactive NUI/NUX Platform for Invoked Reality Contents, Dongguk 몰입과 상호 작용하는 NUI의 개발 소환 현실 내용에 대한 NUX 플랫폼 연구로 몰입과 상호 작용하는 소환 현실 내용에 대한 NUI/NUX 의 플랫폼 개발 및 보안 프레임워크 구성, 예산 편성을 담당하였습니다.

www.happycampus.com

IBM 서류 및 합격 자기소개서 (아이비엠 포트폴리오 취업 양식) = https://www.happycampus.com/intro-doc/23589926/

 

IBM 서류 및 합격 자기소개서 (아이비엠 포트폴리오 취업 양식) 자기소개서

IBM 서류 및 합격 자기소개서 (아이비엠 포트폴리오 취업 양식), "IBM 서류 및 합격 자기소개서 (아이비엠 포트폴리오 취업 양식)"에 대한 내용입니다.

www.happycampus.com

 

소개글
지원 동기 및 글로벌 경험, IBM 직무의 관련 경험, 프로젝트 및 연구 경험, 업무 경험, 직무관련스킬, 수상, 자격증, 논문

 

목차
1.전공 학업 내역
2.프로젝트 및 연구 경험
3.업무 경험
4.스킬
5.Awards / Certificate / Paper

 


저는 IBM 코리아 시험 중에 인턴 직무로 서류를 합격하였고, 온라인 적성시험을 치고 면접으로 가는 채용 방식입니다. 아이비엠 시험을 칠 때, 9시쯤에 인적성 (영문으로 수학과 전공 내용) 시험칩니다. IBM 코리아에서 메일로 자주 보내주는데 특히나 가장 중요한 건 지정된 시간 이전에 절대로 클릭하시면 안됩니다. 메뉴얼을 보내주는데 무조건 꼭 봐야합니다. 

수학 및 여러 시험들은 빠르게 풀어야하는 느낌이었으며 영어로 모든 것을 풀어야한다는 경험을 많이 해보셔야 될꺼 같습니다. 기출문제들은 찾아보시면 사이트에 몇개 있을 껍니다. 만약 댓글에 없다 라고하시면 찾아보고 올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