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wodragon/맛집 (Good place)

노원 짬뽕 맛집 황제해물짬뽕 도봉구 최고의 맛집

오랜만에 포스팅하게 되네요

최근에 연구실 업무를 마치고 점심 먹으러 갔었는데 정말로 맛있는 맛집을 찾아서 여러분들에게 소개하고자 이렇게 글을 남겨봅니다.

그리고 전체적인 모습을 촬영하진 못하였지만 정말로 크고 단체 회식하기 좋은 장소였습니다.

물론 중국집 특성상 혼밥 하기도 괜찮을 법한 장소였습니다.

 

노원 짬뽕 맛집 황제 해물짬뽕 노원구 최고의 맛집

 

일반적인 중국집보다 엄청 맛있는데 가격도 되게 저렴하지 않나요? 

제가 입이 조금 짧은 편이라서, 음식을 크게 좋아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음식을 많이 좋아하지는 않는 만큼 맛있는 음식점에서 조금이라도 더 맛있게 먹는 것에 행복을 느낍니다 ㅎㅎ

웬만한 음식에는 포스팅을 안 했었지만 이 짬뽕집은 정말로 강력 추천하고 싶습니다!!

위치는 병원 근처에 있었지만 생각보다 깊이 들어갔었습니다.

그중에 저희는 삼선짬뽕 아니겠어~? 하고 주문하였습니다. 

 

 

음식이 서서히 하나씩 나오기 시작하네요 

중국집에는 역시 반찬이 없더라도 짬뽕 하나에 엄청 많이 들어가 있는 거겠죠?

저기 보이는 짬뽕은 '문어 짬뽕'입니다.

먹어보니 정말로 부드럽고 맛있더군요~

 

마지막으로 제가 먹은 '삼선짬뽕'입니다!

홍합을 분리하고 이것저것 먹으려고 하는데 너무 많더라고요 

특히 인도 친구 2명도 같이 갔는데 이 음식이 정말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외국인 입맛에도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역시 중국집에서는 짬뽕에 고량주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연태고량주'를 먹게 되었는데요

너무너무 맛있더라고요 이 날은 수업이 있었지만 결국 연태고량주에 취해 깊은 잠에 빠지고 말았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