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wodragon/맛집 (Good place)

홍대 연남동 맛집 버바나 수제버거 (이탈리아 파스타 및 버거 맛집, Burvana)

 맛집안녕하세요 Twodragon 입니다.

제가 12월 말에 다녀온 맛집을 먼저 소개처음으로 천천히 맛집가본 곳들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번 음식점버바나 (Burvana) 라는 맛집입니다. 친구 추천으로 이 곳에서 파스타 이벤트 행사할 때 가게 되었습니다. 

 

이번 초대이탈리아쪽에서 학업을 하고 온 셰프친구의 아는 지인인데, 이 셰프분버나나 헤드 셰프님이니까  가면 보실 수 있을 껍니다. 이것저것 많은 것들을 준비했다고해서 꼭 한번 친구들끼리 식사 겸 분위기를 만끽하러 갔습니다. 이번 친구들페스티벌에서 알게된 분들인데, 알게된지 2년 이상은 된 것 같네요. 오랫만에 보는 자리좋은 음식이 빠질 순 없겠지요?

 

동영상의 음식은 그 날 만의 특별 음식이라서 평소의 모습을 찍을 수 없었네요. 파스타는 우리가 알고 있는 맛과 전혀 다르고 다른 파스타 집과도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이탈리아 현지화된 맛이라고 할 수 있겠다.

 

먼저 메뉴를 보자면.. 이 중에 까르보나라, 라구 딸리아텔레, 피스타치오 크림, 파스타와 포테이토인 테이블 플레이팅 다양하게 주문을 하였다.

 

 

이 중 전부다 아는 맛이더라도 현지화되어 조금 색다른 맛을 내고 특별했다. 개인적으로 라구 파스타를 잘먹었는데 소고기와 토마토 소스캬! 내 입 맛에는 너~ 무 맛있었다. 소고기가 잘게 잘려 나오지만 입 안에서 소 한마리 들판에 뛰어노는 듯한 식감과 두꺼운 파스타 면의 조합으로 최고의 음식이다.

 

피스타치오 크림도 일반적인 스파게티 전문점에서 먹을 수 없는 오일 베이스의 맛이 확 느껴지고 깔끔하다는 끝맛이 있었다. 마지막 파스타와 포테이토영상을 첨부하였으니 예술을 같이 감상해보도록 하자!

 

 

파스타 & 햄버거 연남동 맛집 = https://youtu.be/OY5PQxrrSX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