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wodragon/맛집 (Good place)

[안산 초지점/중앙 맛집] 택이네조개전골 초지점 (조개전골/조개찜 맛집)

 

안녕하세요. Twodragon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내용은 안산 초지점에서 택이네 조개 전골을 소개드릴까 합니다. 코로나 이후로 맛집더욱 사람들이 많아지고, 일반적인 식당이나 유명하지 않은 식당들망해가는 것 같아요. 이렇게 점점 양극화가 심해지는 걸까요?

 

어쨌든 빠르게 이 사태가 끝났으면 좋겠습니다. 일단 20분 이상 대기했었고요. 가격표는 네이버를 참조해서 가져왔습니다.

 

8,000원 조개 칼국수
48,000원 조개 전골 3인
58,000원 조개 전골 4인
68,000원 스페셜 (조개 전골 4인+토핑)
10,000원 (얼큰) 모둠 칼국수(칼국수+소고기 샤브) 

 

저희는 8명에서 조개 전골 4인 2개 주문했습니다. 음식은 정말 많이 나왔고, 조개들도 엄~청 많았습니다.

 

 

조개 전골에는 오징어, 홍 가리비, 바지락 등 다양한 재료가 들어가 있고 국물은 조금 밋밋한 느낌이 있습니다. 전골은 직원분들이 알아서 시간 되면 열어주시고 딱 먹기만 하면 됩니다! 8명에서 먹어도 충분히 남았고 술과 함께 먹는다면 정말 딱 좋습니다! 또한 음식이 나오기 전에 튀김류가 나왔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사진도 정말 잘 찍혔네요! (히히) 홍합도 맛있었고 다 만족스러웠던 자리였습니다. 하지만 자리가 좀 좁았었고 아무래도 사람이 많다 보니 시끄러울 순 있습니다. 그리고 체인점도 많이 생겨서 서울 구로, 인천, 시흥 등 점점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