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

가성비 제품인 블루투스 마우스와 키보드, 장패드, IT 주변기기 및 액세사리 리뷰/후기

안녕하세요 투드래곤입니다. 

최근에 저는 조금 더 효율적인 작업 및 편안함을 위해 IT 제품 구매에 관심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모든 제품을 구매할 때에 가성비를 중요시 여기는 사람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애플제품에 구매를 하지 못한다고 한다..)

 

그래서 사용한지 3달 정도된 제품으로 소개를 드려볼까해요~ 
이번에 소개드릴 제품은 컴퓨터 및 노트북 사용 시 필수로 사용해야하는 액세서리 같은 존재이며, 꼭 필요한 블루투스 마우스와 키보드, 손목 받침대, 그리고 장패드 입니다.

 

 

1. 블루투스 키보드와 마우스 (MK-235 로지텍 코리아, MK235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

 

 

말할 필요없는 제품으로 유명하죠! 블루투스 키보드 마우스 세트 (MK235)는 할인해서 약 20,000원 입니다!!

제조년원일은 2016.02월이나 지금까지 다나와 사이트에서도 항상 Top10 안에 들어 가있는 갓성비 제품입니다.

세 달 이상 사용한 후기로 키보드노트북 키패드 소리보다 조용한 편이며, 커피숍에서 사용하기에 무난할 것 같습니다. 노트북실에서도 사용하기 어렵지 않은 제품입니다. (하지만 마우스의 소리가..OTL)  마우스 소리조용한 무소음 마우스보다는 상당한 갭이 있는데요. 일반적인 마우스 소리 정도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ps) M221 무소음 마우스는 정말로 조용합니다. 독서실에서 써도 책에 글씨쓰는 소리보다 작을 것 같네요! 가격은 약 15,000원 입니다.

 

 

2. 손목 받침대 (WRIST Free)

 

 

이 제품의 가격은 약 15,000원 이고, 사용한지 1년이 넘었습니다. 연구 및 사무 업무를 자주 하다보니 마우스와 키보드를 잡는 일이 많아졌는데요.이 때문에 손목터널 증후군이 생기고 매번 물리치료까지 받았습니다.  그 때 이 WRIST Free 받침대와 게이밍 장패드를 사용하니 훨씬 손목에 부담이 덜 되더군요.

 

3. 게이밍 장패드 (마이크로닉스 MANIC 게이밍필드 P1 장패드)

 

 

이 제품은 사용한지 3달정도 지났습니다. 가격은 약 7,500원 입니다. 기존에 장패드가 있었는데 바꾼 이유는 가격이 낮은 장패드를 구입하게되면 방수와 푹신함이 많이 떨어지는 것 같더라구요. 또한 관리가 매우 어려워 더러워지는 경향이 있어서 새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사용 후기는 정말로 마우스와 키보드 사용하는데 있어서 손목에 부담이 덜가고, 이물질이 묻어도 표시도 잘 나지 않고, 쉽게 더러워지는 소재는 아닌 것 같습니다. 또한 맨들맨들해서 마우스를 사용하기 편하며 키보드와 마우스를 같이 두어도 양옆에 조금씩 남는 것을 보니 장패드 길이는 딱 적당하게 좋습니다. 

 

모두들 컴퓨터 하실 때 손목 건강히 그리고 소중히 여기시고, 가성비 있는 제품들로 구성했으니 꼭 구입해서 편하게 쓰시기 바랍니다.

 

블루투스 마우스와 키보드, 장패드 직접 실사용 후기 : https://youtu.be/5dUnZ8zqBDo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