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입 절차와 혜택, 멤버십 탈퇴 방법

 

안녕하세요. Twodragon입니다.

오늘은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멤버쉽 가입 절차/혜택과 탈퇴 과정에 대해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네이버 쇼핑을 기본적으로 20만원 이상 하시는 분들이라면 추천드립니다. 20만원까지 구입을 했을 때는 4%의 네이버포인트를 적립받기 때문에 기본적립 1%+멤버십 적립 4% = 총 5% 적립이 됩니다. (약 10,000원)  그 이후 20만원 이상은 1% 추가 적립으로 기본 적립 1%+멤버십 적립 1% = 총 2% 적립이 됩니다.

 

20만 원을 구입하지 않더라도 손해가 아닌 이유는 멤버십 비용이 4,900원이므로, 한 달에 네이버 멤버십 모양이 있는 쇼핑을 10만 원까지만 구매하여도 5,000원이 적립되기 때문에 딱 월간 회원권 가격이 나오게 됩니다.  (최소 5,000원 - 4,900원= 100원)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친구 추천 이벤트 공유 = http://naver.me/xpVXtt40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추천해요!

초대코드 : 1HX8XH같이부자되자

campaign.naver.com

위 링크로 가입하시면 네이버 페이 포인트 5천 점을 기본으로 받고 시작하게 됩니다. 추천인/피추천인 5,000점의 혜택이 주어집니다. 

네이버 멤버십 추천 코드 : 1HX8XH같이부자되자

 

위의 링크를 누르셔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가입하게 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이 화면에서 쇼핑한 금액을 기준으로 멤버십 적립 예정 포인트가 나옵니다. 그리고 위 링크로 첫 가입 시 5,000원 적립이 기본으로 되기 때문에 한 달 정도는 여유 있게 사용하시다가 마음에 안 드시면 해지하시면 됩니다.

 

 

해지방법은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MY의 설정표시를 누르시고,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관리를 누르면 멤버십 탈퇴할 수 있는 기능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해지 시에 주의사항을 꼭 읽어보셔야 하는데요! 

 

주의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멤버십 이용료 결제 후 7일 이내 네이버 페이 포인트 적립 서비스를 제외한 어떠한 혜택도 사용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즉시 이용 중지 및 환불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2. 추천 이벤트로 5,000포인트를 받으신 첫 달에는 무료체험이므로, 즉 유료결제가 아닌 무료체험 중에는 멤버십 가입 '7일 이후'에 해지해야 포인트 회수가 안됩니다.

 

네이버 콘텐츠 관련 사항

무료체험 및 유료결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 시 꼭 콘텐츠를 설정하여 사용하면 좋습니다. 네이버 웹툰 좋아하시는 분들은 쿠키를 선택하시면 되고, 일반 사용자는 대체로 MYBOX (네이버 클라우드) 100GB + 쿠키 20개 + 바이브 300회 듣기 + ~~ 등을 선택하시는 분이 많을 듯합니다. 이 부분은 취향대로 골라서 선택해주세요.

 

 

+추가적으로) 홈플러스와 GS프레시몰, 농협 하나로마트, 동네시장 등과 같이 멤버십 장보기를 한다면, 장보기 추가 적립 2%+멤버십 적립 3%까지 챙기면 총 10% (5%+5%) 이상의 추가적인 적립이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에서 네이버 쇼핑 장보기 출석체크하시고 10% 할인쿠폰 받으시길 바랍니다. 요새 점점 SSG(쓱) 물품 가격이 올라가는 것 같던데.. 이 처럼 네이버가 홈플러스를 쥐고 있다면 할인이나 적립 때문에 홈플러스로 건너갈지도 모르겠습니다.

 

네이버 쇼핑 장보기 출석체크 = shopping.naver.com/market/promotion/stamp-events

 

네이버쇼핑 장보기

마트에서 시장 백화점까지 발품없는 현명한 쇼핑

shoppin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