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wodragon/맛집 (Good place)

[분당구 맛집/수내동 맛집] 몽키친 정자점 (수내동 1인분 배달 맛집)

안녕하세요. Twodragon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맛집 정자점 몽키친 입니다. 저의 맛집들은 자주 간 곳 위주로 소개를 드리고 있습니다.

이번 맛집은 정자역과 수내역 사이인 수내동 자취촌직장인이면서 자취생이 많이 살고 있습니다. 따라서, 자취촌과 가까운 지점몽키친 음식점이 있고, 포장하기도 매우 수월합니다. 배달 또한 좋지만 배달대행을 쓰면서 3,000원 추가로 나가게 되고 음식 준비와 배달대행분이 오기까지 시간이 걸리기때문에 조금 더 시간이 걸립니다. 판교와 수내, 정자역 부근에 있으며, 요즘 혼자사는 직장인들이 많기 때문에 가게의 성장성은 매우 좋다고 봅니다. 그리고 대다수가 코로나 위기로 인해 재택근무중이기때문에 저도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처음엔  배달의 민족을 통해 발견하게 되었고, 배민오더로 제가 직접 계란 위에 매콤제육덮밥을 받아 집에서 먹었습니다. (배달 팁이 대략 3,000원 정도 했습니다.) 1인분으로 배달 팁이 많이 들어간다고 느껴 직접 받아 식사했습니다. 음식은 다음과 같이 계란 2개, 매콤제육, 작은새우 4개가 항상 들어가며 국, 반찬 2개도 필수로 줍니다. 이 모두 포함해서 8,500원이라는게 너무 좋았습니다. 특히나 혼자사는 사람은 골고루 먹지 못해 영양분 부족이 있고, 다양한 음식을 많이 먹지 못하는데 여기선 모든 것이 덮밥에 포함되어 있어 좋습니다.

 

 

몽키친 음식점에서 가장 특이했던 메뉴삼선해물덮밥인데 이 안에 그린홍합이 꼭 하나는 들어있습니다. 이 그린홍합이 오메가3가 많은 것으로 알려져있다고 하네요. 이런 것처럼 음식재료에 아낌없이 쓰는 모습이 매우 좋았습니다. 삼선해물덮밥, 계란위에매콤제육, 계란위에간장제육 3가지의 메뉴 다 먹었는데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리고, 포장받으러 갔을 때, 항상 즐겁게 일하시는 모습이 멋있었고 몽키친에서 일하시는 분들이 서비스로 항상 콜라도 챙겨주십니다. 주방도 매우매우 깨끗하게 유지하시는 듯합니다. 갑작스럽게 몽키친이 유명해지면서 주문량이 많아 바빠보이셔서 가끔은 휴식이 필요해보이기도 하네요. 

 

 

 


가격표

삼선해물덮밥=8,900원
계란위에간장제육=8,500원
계란위에매콤제육=8,500원
직화매콤제육=8,500원
직화간장제육=8,500원
고기폭탄김치찌개=8,500원
해물순두부짬뽕밥=8,900원
몽부대찌개=8,900원
닭고기크림커리=8,500원
직화삼겹살구이=8,000원

 

2021/01/11 - [* Twodragon/맛집 (Good place)] - [분당구 맛집/수내동 맛집] 요녀석 파스타&필라프 분당점 (수내동 1인분 배달 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