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뉴스 (News)

임윤택 사망(울랄라세션 리더/임리더/임단장)


임윤택 사망(울랄라세션 리더/임리더)



임윤택 사망소식... 하...





정말로... 슬픕니다..ㅠ

거의 TV보면서 슬픈 대사 나오거나 여러가지 나와도 눈물을 참고 그랬었지만 슈퍼스타K3 에서 임윤택의 열정과 울랄라세션의 모습들을 보니까 정말로 눈물이 나올 뻔 했었습니다.. 그 때 기억이 아직도 잊혀지지 않습니다.

그 때 세월은 아직도 1~2년 밖에 되지 않았는데..

벌써 세상을 떠나고 .. 항상 밝고 건강하려고 노력했던 임윤택형이...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라고 나오는 글이 나오다니요..





슈퍼스타 K3 때부터 병을 감추고 평범한 사람들과 동등한 대접을 받으며, 끝까지 올라갈려고 하였던 그 모습.. 아련합니다.

그리고 항상 리더로써 이끌고.. 모든 사람에게 한 편의 좋은 기억으로 남는 울랄라세션이 되었지요.

항상 열정적이고 매사 지치지 않고,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엄청난 부분.. 대단하다고 말이 계속 나오네요.

볼 때 마다 느꼈지만 사람이 어떻게 저렇게 끈기 있고 포기가 없을까? 슬픈 내색을 하나도 안할까? 모든 것에 매사 긍정적이고 열정적일까?

라는 생각을 정말 많이 했었습니다. 왜냐? 나는 항상 그렇지 못하기 때문이지요.

그렇기 때문에 질투도 나고 열등감도 많았습니다. 

암에 걸리면 좌절을 했을 법한 저런 사람이 있는데 긍정적으로 살고 있으니 나는 뭐하고 있는 건가라고..

아마 다들 한편으로 그렇게 생각을 하셨을겁니다.

나는 왜 병도 안걸리고 정말로 건강한데 저 사람보다 못하게 인생을 살고 있을까 라고 말이죠.

저는 그 부분에서 크게 느꼈던 게 있습니다. 사람을 항상 자기 눈 앞에 닥치는 일이 아니고서는 나태해지고 허송세월을 보낸다는 거예요.

만약 우리도 암,희귀병 등.. 여러가지 걸리게 된다면 절망과 슬픔 낙오로 빠지는 사람들도 있겠지만, 반대로 생각해보면 자신이 살아 있을 날을 정확히 알 수 있고, 자신만의 준비가 되어 갈 수 있다는 겁니다.

이런 부분으로 생각했을 때 임윤택형의 모습을 보고 우리가 너무 나태하고 하루하루를 허송세월 보냈다는 게 조금 아쉽기도 합니다.

 



임윤택형의 결혼사진모습인 것 같네요. 

결혼 5개월되었고 아기 낳은 지 100일 정도 되었다고 하네요.. 정말 아쉽겠어요. 제일 귀여운 임리단 딸의 재롱과 끼 등.. 

많은 즐거움을 못누리고 간 부분들 말이지요..




위암이 차차 진행되면서 많이 힘들어 보였습니다..

승승장구에 나올 때도 점점 야위여서 가는 모습이 안타까웠어요..

리더에 모습이 조금씩 작아지는 것 보였고, 병원을 자주 다니는 듯한 느낌도 받았습니다. 





썸네일
해냄출판사
2012.07.17




임윤택이 쓴 도서인 것 같습니다.

한번 사서 꼭 읽거나, 도서관 등.. 빌려서 꼭 봐야 할 것 같습니다.



퍼온 것이지만, 이 10가지의 교훈.. 정말 멋지고 대단합니다.

이런 부분 마음속에 고이 묵혀두었다가 많이 힘들때 보거나, 많이 우울할 때 보도록 할 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