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취미 (Hobby)/페스티벌 (Festival)

이스케이프 페스티벌 2019 할로윈 축제 분위기 (ESCAPE Halloween 페스티벌 리뷰)

이스케이프 페스티벌 2019 할로윈 축제 리뷰입니다.

 

몇 년간 EDM 페스티벌을 다녔지만 이번만큼 화려한 조명과 할로윈스러운 페스티벌은 처음이었습니다. 

 

 

올해 2019 익케프에 대해 간단히 설명을 해볼까 합니다. 이번 페스티벌은 EDC 페스티벌을 다녀온 사람에게 특별 할인이 들어간 99,000원 티켓을 구입이랑 스태프를 진행하는 지인에게 초대권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친한 지인들에게 초대권을 나눠드렸습니다. 매번 받는 게 많아서 고마운 분들에게 전달을!

 

이번 라인업 중 가장 기대되었던 DJ는 슬러쉬와 마쉬멜로우의 스윗 멜팅 콤보! 마쉬멜로우 때 무지개 컬러의 조명이란 잊혀지질 않습니다. 자우즈 역시 아기 상어 EDM 버전도 멋있었구요

첫째 날에 정말로 달달하고 엄청나게 이쁜 조명들을 많이 보았습니다! 진짜 이거는 인생에서 몇 번 못 보는 조명 스케일이었어요. 특히나 한국에서는 말이죠. 이번 연도 EDC 코리아와 이스케이프 코리아 둘 다 가본 입장으로는 티켓 값은 제대로 하는 느낌이었습니다. 티켓 값을 낸 만큼 재밌고 볼거리도 많았던 페스티벌이에요!

 

Glo는 EDC때도 스폰서였던 것 같은데 이번에는 더욱 눈에 많이 띄었습니다! 특히나 할로윈과 조명은 잘 어울리더라고요

glo 에서는 휴대용 조명을 파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여성분들이 사진찍을 때 만족을 많이 한 제품이었어요~

 

이스케이프 코리아에서 가장 멋지고 대단하다고 느꼈던 것이 범블리 코스프레였습니다! 진짜로 정성과 멋짐이 폭발하더군요. 모든 남자들의 로망아닐까요 저 로봇.. 갖고 싶다.. 

전체적인 운영도 너무 좋았고 실내스러운 분위기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또한 이번 페스티벌은 정말 조명과 볼거리가 정말로 많았습니다. 항상 이와 같은 퀄리티를 유지하면서 운영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이걸로 이번 연도 페스티벌은 끝으로 다가오네요.

 

https://youtu.be/12J9KoKPsl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