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취미 (Hobby)/페스티벌 (Festival)

오타디움 2019년 페스티벌 축제 분위기 (5TARDIUM Festival)

안녕하세요 Twodragon 입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페스티벌은 오타디움인데요. 예전에는 하이네켄에서 주최 및 스폰을 하였으나 지금은 벤츠 메르세데츠로 바뀌었습니다. 하이라이트였던 오타디움의 영상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오타디움 2019년작년의 아픔을 극복하고 이번엔 벤츠 후원팀에서 적극적인 마케팅과 라인업을 가졌습니다. 특히나 이번에는 적극적인 홍보와 좋은 라인업들이었습니다.
오타디움은 매번 Drum and Bass, Dubstep, Electronic, Hardstyle 의 장르를 주로 DJ 하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일반 페스티벌에서 트는 빅룸 장르에 비해 마이너하지만 요새는 대세가 되는 음악들로 급부상하고 있습니다.

 

2019년도 중국에서는 가장 유명한 장르 하드 스타일이었던 것 같네요. 그리고 이때 6월 29~30일이었는데 정말로 너무너무 습하고 더웠습니다. 아마 비가 온 다음 날이라 습한 상태에서 뛰었는데 너무 체력이 떨어져서 탈수 증세가 왔던 걸로 기억하네요. 

 

https://youtu.be/jYtq69yL2MU

 

촬영장비는 갤럭시 S10 고화질 영상 (galaxy s10) 입니다.
Triple camera, Dual OIS (Optical Image Stabilization), 0.5x out and 2x in optical zoom
Up to 10x digital zoom, HDR10+ recording , Tracking AF